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늘과 같이 추위가 기승을 부리는날엔 더욱더 가고싶어지는곳이 싸이판여행인데요. 싸이판 pic 리조트앞바다 즐길거리가 이거저거 많죠. 싸이판pic리조트는 리조트전용 바다가 있기 때문에 워터파크시설을 즐기다가 바다로나가 해양스포츠도 즐길 수 있어서 더욱 좋은곳인데요. 더더욱 pic골드카드만 있으면 모두 공짜라는 사실~

싸이판 pic리조트 앞바다도 마찬가지도 바다지만 호수같이 잔잔하죠. 잔잔한바다와 열대소나무아래 비치체어에 누워있으면 시원한 바람과 함께 저절로 잠이 들게 만듭니다. 아이들은 바다에 풀어놓고 나무아래서 휴식만 취해도 이곳이 정녕 지상낙원이 아닐까 싶은 생각이 들죠.

이곳에서는 스노쿨링장비를 이용한 혼자놀기도 재밋지만 카누타기와 윈드써핑을 배워보는것도 재밋죠. 윈드써핑도 전용강사가 친절히 잘가르쳐주구요. pic리조트 바다입구에 부스에서 골드카드를 제시하면 카누노를 무료로 대여해주는데 노를 가지고 저처럼 바다에 정박해있는 아무 카누나 잡아타면되죠.

 

 

또한 작지만 제법 빠른속도를 자랑하는 세일링보트도 무료로 탈수가 있어요. 특히 여성분들이 친구들과 함께와서 많이 즐기시더라구요.

싸이판pic리조트 해변은 그자체로도 그림과 같은데요. 짠내가 안나는 바다 후텁지근하지도 않고 딱 물놀이 하기 좋은 날씨죠.

이곳은 반대편 리조트객실 앞바다인데요. 폰카로 찍은 사진이라곤 믿기지 않을 정도로 막찍어도 이처럼 그림과 같은 사진이 나옵답니다.

이쪽은 더욱 사람들이 없어서 정말 한가롭게 휴식을 즐길 수 있는곳이죠. 이번에는 패키지로 여행을 갔지만 다음번에는 싸이판pic리조트 자유여행을 선택해서 오롯이 휴식을 즐길 계획을 갖고 있네요.

가본곳을 또 갈필요가있나 매년 싸이판여행을 간다는분들을 이해하지 못했는데요 이곳 pic리조트 바다에 와보니 공감이 팍팍오더라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