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압구정역을 많이가시나요? 저는 사실 강남인근에 살지않아서 이번에 업무차 압구정역을 가게되었는데, 보통은 대중교통을 많이 이용하지만 차를 가져가야할 일이 생겨서 주차장을 알아봤더니 압구정역주차장 저렴한곳이 세군데 정도 검색되더라구요. 두군데는 직접 가봤고 한곳은 정보만 알고 있어서 한번 알려드릴께요. 압구정역을 목적은 압구정로데오거리나 가로수길때문에 가는것이 대부분일텐데요.

먼저 압구정역에서 가까운 공영주차장을 소개해드릴께요. 바로 압구정현대백화점바로옆에 있는 압구정 공영주차장이에요. 압구정역과 가깝기 때문에 바로 찾을수가 있는데요. 휴일에 경우에는 현대백화점을 방문하는 쇼핑객들때문에 오후시간이 되면 자리가 없더라구요. 하지만 오전시간에는 그래도 한산한 편이구요.

제가 11시쯤 도착을 했느데 주차장이 한산하죠. 이렇게 비싼땅에 규모가 큰 땅이 있어서 놀랐어요. 그래도 강남은 강남인지라 저렴한곳 이지만 여러시간을 있었더니 비싸더라구요. 물론 다른곳에 주차를 했다면 몇만원을 냈겠지만요. 이곳은 5분당 400원에 주차를 내야하구요 운영시간은 9시부터 21시에요. 주차요금은 신용카드로만 정산을 받구요. 현대백화점쇼핑객은 할인을 적용해 주더라구요. 경차도 할인을 해주니 편안하게 주차해도 되겠네요

 

 

두번째로 소개할 주차장은 가로수길과 좀더 가까운 신구초등학교공영주차장이에요. 이곳은 스포츠센터와 함께 운영이 되는 것 같구요. 이용시간은24시간 연중무휴라고 하네욧. 이곳은 압구정역주차장보다는 가격이 조금더 저렴해서 매5분당 300원이고 1일주차는 25천원으로 저렴하네요. 주차장 규모도 상당하니 이용하시면 되겠네요.

마지막으로 소개할 압구정역주차장은 압구정역앞에 압구정역고가아래 공영주차장이에요 운영시간은 08시에서 21시이구요 주차요금은 10당 1천원씩 적용되네요. 장애인 80%할인 경차50%할인이 적용되네요. 하지만 주차공간이 많지 않아서 저도 방문했을 당시에 자리가 없더라구요. 압구정역근처에 주차를 하시려면 이곳이나 압구정역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하시고 가로수길쪽에 주차를 하시려면 신구초등학교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되겠네요.

압구정에 가셔서 좋은시간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