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보홀 헤난리조트  알로나비치 와~ 풍경봐라! 역시 바다는 필리핀이죠. 보라카이 해변도 아름답지만 이곳은 작은 해변이지만 여유롭고 아름다운 해변으로 해변카페에 야자수 아래에 앉아 바다만 바라만봐도 좋아요.

보홀 헤난리조트는 알로나비치 끝자락에 프라이빗한 비치를 가지고있는데요, 수영장이 유명한곳이라 바다에서 수영 하는사람들은 외국인들 일부만 이더라구요.

여행하는 내내 날씨가 좋아서 제대로 된 풍경을 볼수있었어요. 한낮에는 너무 더워서 야자수아래 있는게 가장 좋아요.

다른분 포스팅에 보면 바다에 성게가 많아 위험하다고 해서 그런가 이 아름다운 바다에 정말 사람이 적네요. 호핑투어가 너무 좋기때문에 굳이 바다에 들어갈 생각은 없었는데 그만큼 보홀여행에서는 반드시 발리카삭 호핑투어 무조건 가야합니다.

제가 좋아하는 하늘과야자수풍경, 지금봐도 힐링이 됩니다. 지난번 코타키나발루는  바다만큼은 보홀을 절대 따라 올수 없겠어요.

보홀  알로나비치는 정말 아담한 해변입니다. 끝에서 끝을가도 30분이 채안걸릴듯해요. 그래서 선선한 아침시간에 산책하기 그만이죠.
한국인이 가장많이 간다는 보홀헤난 리조트는 헤난알로나리조트와타왈라리조트는 한국관광객들이 너무많아 좀번잡하고 외국 느낌이 덜해서 호젓한 분위기를 원한다면 다른 보홀리조트를 권장 드립니다.

방향을 잘 모르겠는데 알로나비치를 바라보면서 우측에 유명앗집이 있고 끝쪽이 호핑투어를 시작하는 지점입니다. 따로 선착장이 없어서  저희도 아침에 출발하는데 허리춤까지 빠져가며 배를 탓답니다.

그림같은 풍경함께 감상하시죠.
보홀은5월이 가장 여행하기 좋다고 가이드께서 말씀 하시더군요. 그때가 되면 바다가 마치 호수처럼 잔잔해서 보홀호핑투어에 최고라고 합니다.

보홀여행은 가족여행으로도 좋은데  안전하고 도시도 작아서 호캉스로 좋은곳이죠. 그리고 외국항공사 중 우리나라가 유일하게 보홀에 직항 노선이 있다고 해요. 그래서 중국인들이 거의없어서 시끌벅적도 하지않고 호젓함이 돋보이는 필리핀여행지 입니다.

2024.02.18 - [주말에어디가? (죽기전에꼭가봐야할여행지)] - 베스트웨스턴 보홀 조식 쏘쏘 먹을만 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