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보홀 숙소 베스트웨스턴 플러스 팡라오는 가성비좋은 보홀리조트로 나름 인기가 있는곳입니다. 보홀 알로나비치 쪽에서는 우리나라 사람들이 가장많이 간다는 헤난알로나 리조트와 가격차이는 크지만 해변과의 거리는 더가깝다고 볼수있죠.

보홀숙소 더 프라이빗한 느낌의 베스트웨스턴 리조트 518 호 후기입니다. 보홀팡라오 공항에서 이곳으료 오면 뒷골목 느낌의 후문으로 들어오는데 실망할수 밖에없죠. 보홀항공편은 주로 야간에 도착하기 때문에 도착하자마자 잠을 잘 수 밖에 없는데 아침에 일어나면 반전상황을 맞이합니다.

창문을 열면 바로 이풍경입니다. 알로나비치에서 호핑투어를 출발하는곳이 베스트웨스턴 과 가까운곳이라 방카선이 많이 보이는데  이풍경이 또 으뜸입니다.

베스트웨스턴 건물 앞쪽 모습입니다. 외관이 좀 특이해서 바로 알수있고  알로나비치  와 연결되는 보홀숙소가 많지 않기 때문에 저희는 호캉스보다 호핑투어와 로복강투어등에 중점을 뒀기 때문에 이곳 리조트도 좋았어요.

보홀숙소 베스트웨스턴 수영장입니다. 크기도 작고 아당 한데요 그래서아주 한가로이 수영장을 이용할수있죠.

 알로나비치 방향에서 방으로 이동할때는 지하2층에서 에엘리베이터를 탑승해야하고, 1층버튼이없어요. 주의할점은 키가 없으면 작도미 안되서 항상 키를 지참해야 합니다.


 보홀 숙소 베스턴웨스턴 뒷쪽 풍경입니다. 시내쪽인데 시내라고 해봐야 아담하지만 졸립, 맥도날드등과 마사지 샵들도 있고 맛집으로 이름난것도많죠.

저희가 투숙한 518호는 디럭스룸으로 기억하는데  더블베드고 침대하나는 좀작은편이지만 깔끔하고 벌레 없었어요.

화려한 색감과  전체적으로 좀어두운 조명이구요두명이 묵기는에는 불편하이 없었어요.

종이컵을 미리 가져가서 저컵은 사용안했고 커피등도 먹을일은 없었어요.

금고가 있지만 고장 가능성도 있고 안전성을 담보할수도 없다는 후기에 저는 캐리어를 잠금해서 사용했는데  당연 문제없었구요.

앞서 보홀베스트웨스턴 리조트 가신분들이 옷걸이를 챙기라고해서 챙겼는데 여기여유가 있어서 굳이 안챙겨도된답니다. 물론 수영복등을 말리기에는 세탁소 옷걸이가 편하긴 해요.

화장실은 넓고 샤워부스도 넓어서 좋았지만 아쉬운점은 해바라기만 있지 일반샤워기가 없어 필터를 끼울수없다는거죠.  다행히 3일동안 사용 했지만 피부에 문제는없었습니다

보홀 베스트웨스턴 팡라오 를 소개할때 자주보는 풍경이죠? 실제518호에서 본 풍경입니다.

수영장의 모습인데요. 구분되어있는거 같지만 수영장 위에 차양막형태천으로 실제로는 크지않지만 충분히 여유있게 수영을 즐길수 있어요. 뒤쪽으로가면 타올을 빌릴수있는데 호실 확인않고 눈빛만 봐도 원하는데로 줍니다.

보홀 베스트웨스턴은 특급리조트에 비할 시설도 아니고 조식도 배채울정도지만 가성비좋게 알로나비치 앞에 보홀숙소를 원한다면 딱인거 같네요. 가족여행 이라면 다음에 또 이용한 생각은 있어요.

2024.02.27 - [주말에어디가? (죽기전에꼭가봐야할여행지)] - 보홀 헤난 리조트 알로나 비치 와~ 풍경봐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