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한달에 적어도 2~3번은 먹는것 같은 닭발을 매번 철산역 구씨네에서 먹었는데 최근에 없어졌다.

그래서 어디에 또 지점이 있을가 찾다가 구로역 근처에 구씨네매운집이 있는걸 발견하고 먹은 닭발이다.

이 특유의 매움과 발라먹는 재미가 있는 닭발을 좋아하는 사람은 그렇게 많진 않다 ㅠㅠ

퇴근하고 왔는데 달려오진 않았지만 1등손님이였다. ㅎㅎㅎ

구씨네매운집은 체인점이긴 한데 신도림,구로 이근처에만 있고 동네에 많이는 없다.

그래서 모르는사람이 더 많은듯 ㅠㅠ 한번먹어보면 최애하는 닭발집 브랜드가 될터인데.

테이블은 7개정도? 내부가 크지도 않긴 하지만 항상 내부가 꽉차더라.

몇번가봤다고 벌써 친해진것같은 사장님의 뒷모습ㅎㅎ

예전 철산점 구씨네매운집에서는 세트메뉴가 없었는데, 구로점에는 세트메뉴가 있다!

지점마다 살짝쿵씩 다른듯. 구로점에는 감자튀김처럼생긴 뻥튀기 기본안주도 나와서 너무 좋았다.

나는 준표닭발1(국물닭발)+계란죽 하나를 시켰다.

호미불닭처럼 숯불닭발도 좋긴한데, 어느순간 국물닭발을 먹어보곤 국물닭발에 빠져 그이후로는 국물닭발만 먹는다. 

은근 메뉴가 다른종류도 많다는걸 처음알았다.

2명에서 닭발1개 먹고 안주할게 없어서 닭똥집튀김도 시켰는데 이미 취해서 사진이 없....다 ㅠㅠ

먹어본 결과!! 그래도 닭발집에선 닭발을 먹는게 최고최고!

주문하고있으면 기본찬 셋팅! 요기 감자튀김처럼 생긴 뻥튀기 안주가 아주 굿이다.

열씸히 먹고있는데 '케찹을 조금줄까?' 라는 사장님의 말씀에 바로 네!!!!

케찹에 찍어먹으니 안주가 필요없는 맛이였고 정말 이 기본안주는 신의한수다.

술을 많이 먹게하려는 사장님의 속뜻인가 ㅋㅋㅋ

 

매운소스국물이 낭낭하게 있고 그위에 오통통한 닭발이랑 처음셋팅되어있던 콩나물가지 넣어서 먹으면 환상이다.

콩나물을 끓여서 소스에 뭍혀먹어도 너무 맛있어서 나는 갈때마다 콩나물을 3번정도 리필해먹는편이다.

다른 닭발집 브랜드에서도 많이 먹어봤지만 구씨네매운집이 닭발이 크기도하고 통통한편이다.

 

진짜 크고 통통한 닭발이지 않음??

매움의 정도는 조절할수있는데 순한맛도있고, 매운맛1단계~3단계 까지잇다.

나는 매운맛1로 주문했는데도 처음 한입먹자마자 매움이 확~~~~

이거지!! 이 매움이 먹고싶어서 매워하면서도 계속계속 흡입했다.

변태인가... 매운걸 즐기는 ㅎㅎㅎ

내가 구씨네를 멀어도 포기하지않고 꼮꼭 방문하는 이유중에 하나!!!

바로바로 계란죽이다.

이거 레시피 진짜 너무너무알고싶은데 ㅠㅠㅠ 모르겠어... ㅠㅠ

사장님도 계란죽레시피는 안알려주신다.

구씨네가면 계란죽은 꼭꼭 먹어야한다. 두번먹고 세번먹어!

약간 스프같은 농도인데 계란맛이 많이 않은데 엄청 맛있다.

이렇게 맛있는 구씨네인데 체인점이 많이 않아 구씨네를 모르는 사람이 많다는게 속상할 따름이다.

마지막으로 주먹밥! ㅎㅎㅎ

닭발먹을땐 주먹밥도먹어야하니까~!!

마요네즈소스랑 알이 낭낭하게 들어있어서 닭발 국물에 찍어먹어도 맛있고 그냥먹어도 맛있었다.

다른 지점 구씨네에서는 주먹밥위에 마요네즈소스는 뿌려주지 않던데,,, 구로점만의 비법인가보다.

구씨네매운집 많이 많이 알려저서 여러군데 체인점이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