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예전에 회사 회식겸 해물탕잘하는집이 있따고해서 가본곳인 보라매 해물탕집.

일찍가지않으면 자리가 없다는 얘기에 진짜 일찍방문 저녁 5시30분쯤에 방문을 했더니 그래도 몇몇 테이블은 차있었다.

그때도 느낀거지만 6시가 얼추넘으면 금방금방 자리가 다 찼었다.

그때는 겨울쯤 방문을 했어서 그런지 몰라도 사람이 진짜 많아서 와~ 정말 맛집이 맞긴하구나~ 라고 느꼈었지.

 

그때 워낙 맛있게 먹었던 기억에, 이번엔 친구들을 데리고 보라매 팔팔해물탕으로 고고씽!!

지하철7호선 보라매역에서 도보로 10분정도 걸리는 곳에 위치해있고, 동작세무서 정류장에서는 도보3분정도?

위치는 찾아오기 너무 좋은곳!

 

대로변 길가에 위치한게 아니라서 골목으로 조금 들어와야하지만 ~

마지막에 지도도 첨부했으니! 지도를 보고 찾아가면 어렵지않게 찾을수는 있다.

보라매 유명한 해물탕집으로, 티비먹방프로그램 맛있는녀석들에서도 다녀간 해물탕맛집중에 맛집이다.

예약은 안받으신다고 ㅠㅠ 워낙 좌석만석이 금방되서 예약을 하려고했었는데 예약은 안받는다신다.

그냥 무조건 빨리찾아갈수밖에 없다. 내가 다 먹고 나올떄가 9시쯤이였는데도 그떄까지 대기손님들이 있었다.

마감은 10시30분이라고 한다. 왜키 빨리닫냐고 여쭤봤지만 그떄 되도록이면 마감을 하신다고 ㅠㅠㅠ

오전에 점심장사도 하긴다고하니 휴일에 점심에 방문해도 좋을것같다.

작년 겨울방문시에는 맛있는녀석들에서는 방문한줄 알았지만, 식신로드에서도 왔다간줄은 몰랐는데?

벽에 식신로드랑, 맛있는녀석들 포스터에 싸인까지해서 떡하니 붙어있떠라ㅋㅋㅋ

내부 테이블은 10개정도 되긴하지만~ 워낙 단체손님도 많고해서 넓은 편은 아니라고 생각했다.

보통 해물탕집은 대게 내부가 더 넓은집이 많지 않은가??? ㅎㅎ

손님이 금새 차서 항상 만석이 되니까 너 쫍아보이는것도있고, 이날은 친구몇명은 6시쯤 도착하고 몇명은

6시40분쯤 도착했는데 이상하게 오늘은 천천히 만석이 되는 날이였다.

아주머니말씀으로는 되게 빨리좌석이 차는날이 있는가 반면 7시다되서 만석되는 날도 있다고 하셨다.

어항??에 담겨있던 로브스터! ㅎㅎㅎ

나의사랑 너의사랑 로브스터~ 오랜만에 맛있는거 먹어서 신남.

보라매 팔팔해물탕의 메뉴와 가격표!

따로 메뉴판이 있지는 않고, 걍 벽을 보면 된다.

우리는 6명방문으로 한테이블탕 중자리 하나씩 시켰다.

중자 크기에는 로브스터가 반마리가 나온다.

대자에는 로브스터가 한마리통째로 올라가서 푸짐하게 먹고싶다면 대자리를 시키는게 합리적인 선택!

랍스타를 한마리 따로 추가하면 3만원이니까, 처음부터 대자 크기를 시켜도 좋다.

정갈한 밑반찬들, 오이피클을 직접 담그신거라서 그런지 너무 맛있었다.

오이피클만 한 5~6번 리필해서 먹었다 ㅋㅋㅋ

예전방문할땐 메생이해물전을 서비스 받았었는데 그것도 해물잔뜩잔뜩 엄청 맛있게 먹었떤 기억이있다.

등장한 팔팔해물탕님 ㅎㅎ

계절에 해물탕안데 들어가는 해물종류는 조금씩은 다르다고한다.

키조개위에 해물도 저번에는 굴이 나왔었는데 오늘은 관자.

압도적인 푸짐함으로 우선 시선을 압도한다.

낙지,오징어,새우,꽃게,전복,각종크고작은조개들,홍합,로스브터까지

또 뭐 생략한게 있을수도! ㅋㅋㅋ

 

이런게 해물탕이 나오면 조금 끓이다가 이모님이 오셔서 하나하나 짤라주시고 분해를 해주신다.

그래서 먹기도 편하게 먹을수있다!

 

국물이~ 국물이 아주 끝내주는맛! 겨울에 먹으면 소주가 저절로 들어가는 맛이겠지만 ㅋㅋ

여름이라서 덥긴했어도 국물이 너무맛있어서 리필을 계속해먹었다.

얼추 해물들을 다 건저먹으면 라면사리를 넣어서 먹을수있는데 그냥 라면보다는 맛짬뽕라면을 추천한다.

가격도 라면보다 1천원이 더 비싸긴하지만 맛은 훨씬맛있다! 

해물이 워낙많이 들어있기때문에 이것만 먹어도 배가 부르긴하지만 있는 종류는 다 먹어봐야하니까 종류별로 다시켜봤다.

해물탕실컷먹고, 라면사리추가해서먹고, 마지막으로 볶음밥까지!

이것도 신의한수의 맛! 해물탕국물을 조금터가서 볶음밥을 만들어서 내주시는데 살짝 누룽지처럼된게 너무 맛있다.

2인분 주문해서 먹고  또 2인분 주문해서 2번먹음.... 비밀 ㅋㅋㅋㅋ

분명 배불렀지만 다 들어가긴하지.

 

 

실컷먹고 버스전용도로 한방버스타고 집으로 슝슝 돌아왔다.

여름이라 해물탕먹는데 덥긴했지만 우왕굿!

2번방문했지만 3번째방문할의사 백퍼천퍼만퍼!

다음엔 겨울에 방문해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