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하와이엔 맛집이 많고도 많죠.

하와이는 새우요리, 랍스타요리 유명한 레스토랑이 꽤 많더라구요.

근데 가격도 다 제각각 ㅠㅠㅠ 어느 랍스타집을 가면 좋을까 하다가 투어하는 가이드분이

현지인맛집이라고 가격도 저렴해서 관광하는사람보다는 현지인이 많다고 알려주신곳으로 가기로했어요.

하와이에서 묶었던 숙소는 힐튼하와이안빌리지인데 할튼에서 도보로 한 15분 걸었나??

가볍게 산책으로 걸어갔다가 걸어올수있는 거리에 위치해있어요~

 

 

이렇게 생긴건물에 2층에 위치하고있어요.

되게 큰건물에 2층 거의 반개층?을 사용하고있어서 안에 내부도 엄청 컸었요.

차량으로 가도 되겠더라구요~ 앞에 주차할곳이 넉넉하게 있답니다.

퓩옌 씨푸드 레스토랑~~~

차이나식의 레스토랑이라서그런지 입구도 약간 차이나풍이 낭낭했어요.

안에 손님들도 중국인이 많더라구요~

뭔가 중국관광객들한테 유명한 맛집인가보다~ 했네요.

믿어지십니까 ㅎㅎㅎ

랍스터 한마리에 14.99$!!!!!

한국보다 더 싼가격아닌가요???

근데 이 랍스터를 먹으려면!! 메인메뉴를 1개를 주문해야 랍스타를 1개 주문할수있어요.

그렇다고해서 메인메뉴가 엄청 비싼것도 아니랍니다.

하와이는 워낙 물가가 엄청 비싸고 하와이랍스터 검색하면 네이버블로그에나오는 랍스터맛집들은 가격이 엄청 비싼데

이곳은 진짜 가이드분이 추천해주시고 현지인 맛집이라서 그런지 가성비 최고더라구요.

그럼 메뉴판 구경 ㄱㄱ씽 해볼까요~

비밀인건... 전 메인메뉴3개 시켜서 랍스타 3개 먹었습니당 ㅎㅎㅎㅎㅎ

보통 2명에서가면 메인메뉴1개에 랍스터1개를 보통 먹더라구요.

옆테이블 커플도 그렇게 먹던데....  우리커플은 대식가 ㅎㅎㅎ

여기는 로브스터가 저렴한곳이니까 로브스터위주로 많이 먹자! 라는 생각으로 무작정 많이 먹었네요.

메뉴판이.. 일단 어려워요 ㅠㅠㅠ 종류도 많고 너무 알아듣기도 힘들고ㅠㅠㅠ

주변을 둘러보니 딱히 유독 많이 먹는메뉴는 파인애플새우볶음밥을 많이 먹더라구요~

그리고는 워낙 메뉴가 많아서 다들 다 각양각색의 음식을 먹길래 ㅠㅠ

메뉴판은 아주 꼼꼼히보면서 검색도하면서 눈치도 보면서 주위도 둘러보면서 신중이 고민고민해서 메뉴를 골랐네요.

여기 26번 27번 28번이 로브스터메뉴예요~

로브스터는 가장인기잇는맛은 26번의 갈릭맛!! 그다음으로는 28번의 블랙빈!!! 마지막으로 27번이더라구요.

저는 갈릭맛이랑 블랙빈을 먹어봤는데 갈릭도 진짜 엄청맛있고, 블랙빈도 맛있었어요~

갈릭1개, 블랙빈1개, 마지막시킬때는 갈릭으로 시켜서 총3개의 랍스타를 먹었답니다.

제가 많이 먹은거예요./... 보통은 이렇게 많이 먹지않습니다. ㅎㅎ

요기 58번 메뉴도 엄청 맛있어요.

새우튀김이랑 견과류를 같이 볶아서?? 나오는 메뉴인데 너무 맛있어서 두번먹고싶었어요.

왜 배는 이렇게 빨리차는건지 ㅠㅠ 세상에 맛있는 음식이 이렇게 많은데 배가 부르다는게 화가났네요.

메인메뉴인데도 가격이 많이 비싸지 않죠? 대체적으로 가격이 저렴한 식당이예요.

 

메뉴종류가 너무 많아서 메뉴판 공부하기도 힘들더라구요.

보통 야채볶음류 한개, 볶음밥한개, 랍스터이런식으로 많이 먹더라구요.

가격이 비싸지않아서 여러개 시켜놓고 먹어도 아주 좋아요.

음료나 술도 다른식당보다는 저렴해서 좋았어요.

하와이 여행중에 랍스터요리를 먹을생각이시면 푹옌이 가성비로는 최고인것같아요.

다음엔 실제 먹었떤 음식사진을 올려볼꼐요!! 비쥬얼 끝판왕입니다.

 

반응형